현대百, 에이지리스 편집숍 '코너스' 오픈
상태바
현대百, 에이지리스 편집숍 '코너스' 오픈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0.2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백화점 코너스 전경.사진=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코너스 전경.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현대백화점은 목동점 3층에 신규 편집숍 '코너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코너스는 나이 구분이 없는 아이템을 판매하는 편집숍으로, 모든 연령대의 여성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제안하는 공간이다. 매장에서는 잡화·패션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총 83㎡(약 25평)규모의 매장에서는 기존 백화점에서 판매하지 않았던 브랜드들의 모자·머플러·가방·악세사리등 '패션잡화 아이템'과 리빙·테이블웨어 등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판매할 예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션잡화 브랜드 '아임제이' △스타일리스트 박만현의 취향을 담은 패션잡화 브랜드 '매그파이' △가성비 좋은 캐주얼 브랜드 '더 베이지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쌀뤼드미엘' △청담동 유명 헤어샵에서 만든 헤어 에센스 브랜드 '알루' △생활잡화 브랜드 '하니니키친' 등이 대표 브랜드다.

현대백화점은 목동점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안에 판교점, 킨텍스점, 신촌점에도 '코너스' 매장을 연이어 오픈할 예정이다.

이승혜 현대백화점 여성패션 바이어는 "편안하면서도 재미있는 독특한 쇼핑 경험을 줄 수 있도록 매장에 은은하게 풍길 수 있는 '코너스'만의 향기도 개발했다"며 "모든 연령대의 여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참새방앗간'의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