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가자 (LIT)'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부드러움↔강함 공존
상태바
원어스, '가자 (LIT)'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 …부드러움↔강함 공존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5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어스 '가자'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갈무리. 사진=RBW.
원어스 '가자'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갈무리. 사진=RBW.

보이그룹 원어스(ONEUS)가 '가자 (LIT)'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기습 공개했다.

원어스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가자 (LIT)'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전했다. 공개된 영상 속 원어스는 한국의 멋을 살린 화려한 의상과 흥겹고 신명나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섯 멤버 모두 흥 많고 춤 잘 추는 '흥신흥왕'으로 분해 열정적이고 에너제틱한 안무를 선보였다. 특히, 뛰어난 완급 조절은 물론, 부드러움과 강함이 공존하는 군무를 소화하며 다시 한 번 '무대천재'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앞서 원어스는 수트와 사극 버전 등 다양한 안무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한 데 이어 퍼포먼스 뮤직비디오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원어스는 댄스 강의 '원어스 클래스 가자' 영상을 공개해 팬들을 위해 안무를 직접 가르치는 일일 선생님으로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더욱이 원어스가 활동 막바지가 접어든 시점에서 다양한 안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에게는 더 의미 있는 선물로 기억될 전망이다.

원어스의 '가자 (LIT)'는 트랩힙합을 베이스로 동양적인 색채의 멜로디 라인이 어우러진 곡으로, 휘영청 달 밝은 밤 화려하게 펼쳐지는 즐거운 한때를 표현한 노래이다. 한글의 멋을 살린 가사에 민요를 더한 원어스만의 흥겨운 퍼포먼스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10월 2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가자 (LIT)' 무대를 꾸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