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is뭔들' 빅스, '먹방·비글美' 팔색조 매력 발산
상태바
'오늘is뭔들' 빅스, '먹방·비글美' 팔색조 매력 발산
  • 강미화 PD
  • 승인 2019.10.2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빅스 리얼리티 '오늘is뭔들'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빅스 리얼리티 '오늘is뭔들' 영상 갈무리. 사진=젤리피쉬.

빅스(VIXX)가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지난 23일 유플러스 아이돌Live 앱을 통해 빅스 멤버들이 1박 2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이 공개됐다. 빅스는 여행 목적지로 이동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비글미와 남다른 흥을 발산,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었다.

2회에서는 고속도로의 꽃인 휴게소에 들러 먹방을 펼쳤다. 레오의 능숙한 운전으로 휴게소에 도착한 빅스는 핫바, 아이스크림, 비빔밥 등 쉼 없이 먹방을 펼치며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먹방을 펼친 뒤 가위바위보로 테이블 정리할 멤버를 선정, 홍빈이 당첨되며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또한, 3회에서는 스피드파크에서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빅스의 모습이 공개됐다. 레오와 켄, 홍빈이 카트 타기에 도전했고 멤버들은 뛰어난 운동 신경의 소유자들답게 빠르게 카트 정복에 성공, 스피드를 즐기며 에너지 넘치는 매력을 뽐냈다.

빅스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 앞으로 그려질 이야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빅스가 출연하는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은 아이돌Live 앱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이용하는 통신사와 무관하게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