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상… ‘흔적·보습·남성’ 3가지 라인업 화장품 선봬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아제약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을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파티온의 제품 라인업은 △흔적 케어 라인 노스캄 리페어 △보습 케어 라인 딥 배리어 △남성 스킨케어 라인 옴므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노스캄 리페어는 토너, 앰플, 겔 크림, 클렌징워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주력 제품은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다.
딥 배리어는 4종으로 구성됐다. 이중에서도 ‘딥 배리어 크리미 토너’가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중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피부 속과 겉을 이중으로 케어한다.
옴므는 클렌징폼, 스킨, 에센스, 선스틱 4종으로 이뤄졌다. 동아제약 대표 제품 박카스의 타우린 성분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20·30세대 대상으로 파티온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며, “파티온이 의미하는 브랜드명처럼 고객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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