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고우진 ,맥도날드 광고 메인모델 발탁
상태바
'더 맨 블랙' 고우진 ,맥도날드 광고 메인모델 발탁
  • 강미화 PD
  • 승인 2019.10.17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 맨 블랙, 연간 CF 11건 '차세대 광고돌'
사진=더 맨 블랙 광고 이미지. 사진=스타디움.
사진=더 맨 블랙 광고 이미지. 사진=스타디움.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멤버 고우진이 최근 맥도날드 TV CF에서 능청스럽고 잔망스런 연기를 펼쳐 관심을 받고 있다. 

그룹에서 메인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작은거인 고우진은 드라마OST, 국내외 공연, 뮤지컬 등의 활동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멤버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10월10일  데뷔 1주년을 맞은 더 맨 블랙은 맥도날드 브랜드 말고도 지금까지 11건의 CF에 연이어 발탁되면서 차세대 광고돌로 조명을 받고 있는 중이다. LG5G, LGv50, BBQ, 코카콜라, 카카오뱅크, 동부화재, 맥도날드, 갤럭시s10, 칭따오, 블루마운틴, 오리진 이 그것이다.

이에 고우진은 "내가 과연 찍을 수 있을까 하고 늘 생각만 하던 광고 였는데 메인 모델로서 촬영하게 되어 어안이 벙벙 했습니다. 막상 광고가 나와서 보니 좀 더 잘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번 경험을 계기로 다른 기회가 온다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기회주셔서 감사합니다" 라며 촬영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우진은 최근 5천만뷰에 빛나는 화제의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에 출연해 찌질한 일진 '허진수' 역을 인상 깊게 연기한 바 있고 더맨블랙은 현재 국내·외 공연 준비와  차기작 촬영 및 검토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