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 뮤지컬·연극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상태바
가연, 뮤지컬·연극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10.17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오는 11월 미혼남녀들을 대상으로 공연 무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무료 공연 초대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뮤지컬 1편과 연극 3편, 총 4편의 공연을 준비 했다. 특히, 유일한 뮤지컬 공연은 ‘드라큘라’로 선정돼 많은 신청자들의 경쟁이 예상된다.

이 뿐만 아니라 3편의 연극도 준비했다. 먼저 대학로를 대표하는 코미디 연극으로 자리잡은 ‘오백에 삼십’ 공연은 총 10쌍에게 초대권을 증정한다. 이어 세상에서 버림받은 고아들의 처절한 생존기를 그린 연극 ‘오펀스’와 코믹연극의 진수로 많은 사랑을 받아 2탄으로 돌아온 ‘수상한 흥신소 2탄’ 공연을 각각 5쌍씩 당첨자를 선별해 무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연 관계자는 “이번 공연, 문화 이벤트에서는 유명한 뮤지컬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마련하여, 많은 신청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겨울이 다가오면서 외로운 미혼 남녀들이 이번 공연 이벤트를 통해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뮤지컬 ‘드라큘라’와 연극 ‘오펀스’ 공연은 내달 4일까지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이 외 공연은 13일까지 결혼정보회사 가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신청 마감 다음날부터 순차적으로 당첨자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