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주연 웹드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오늘(16일) 첫 방송
상태바
골든차일드 주연 웹드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오늘(16일) 첫 방송
  • 강미화 PD
  • 승인 2019.10.1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 유튜브 채널 '스토리랩'에서 공개
웹 시트콥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포스터.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웹 시트콥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 포스터. 사진=스튜디오 룰루랄라.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웹 시트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가 선보이는 웹 시트콤 '우당탕탕 하찮은 메이트'(이하 '우하메') 첫 에피소드가 오늘(16일) 오후 7시 첫 공개 된다.

'우하메'는 고등학생 때부터 절친한 남자 10명이 함께 살며 벌어지는 동거 에피소드를 그린다. 대학에 입학하면서 만나게 될 파라다이스를 기대했지만, 막상 겪어보니 현실은 그렇지 않다는 걸 깨달아가는 20대의 사랑, 우정, 꿈을 유쾌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우하메'에서는 골든차일드 열 명의 멤버들이 주인공으로 낙점되어 10인 10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 2017년 8월 28일, 타이틀곡 '담다디'로 가요계 첫발을 내디딘 골든차일드는 이후 '너라고', '렛미' '지니' 등 발표하는 곡마다 골든차일드만의 역동적인 칼군무와 탄탄한 라이브 실력으로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향후 한류를 이끌어 갈 차세대 K팝 그룹으로 주목을 받았다.

그뿐만 아니라 멤버 모두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예능, 드라마, 광고, 라디오, 화보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우하메'는 유튜브 채널 '스토리랩'을 통해 오늘(16일)부터 매주 수, 토요일 저녁 7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