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證, 'SK Good Timing V Wrap' 출시
상태바
SK證, 'SK Good Timing V Wrap' 출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3.01.07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SK증권(사장 이현승)이 국내 주식 시장의 반복적인 변동성(Volatility) 패턴을 이용하여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추구하는‘SK Good Timing V ETF Wrap’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판매개시 6개월 만에 목표수익률 10%를 조기에 달성한 ‘SK Good Timing D Wrap’에 이어 시리즈 상품으로 론칭(Launching) 됐다.

‘SK Good Timing V Wrap’은 수급지표, 에너지지표, 펀더멘탈로 구성된 SK-MPI(SK Market Pulse Index)라는 독창적인 인덱스 시스템에 따라 매수·매도의 비중을 조절하여 운용한다. 또한 과거 12년 동안의 주식시장을 분석한 데이터(Data)를 바탕으로 상승 확률이 가장 높은 1, 3분기에 집중적으로 투자한다.

랩 서비스의 최소가입금액은 3000만원 이상으로 중도해지 수수료가 없으며, 운용수수료는 연 1.6%로 분기별 후취하는 구조이다.

SK증권 관계자는“SK증권이 개발한 객관적 투자 방식으로 펀드매니저의 주관적 판단을 배제하였다”며“일정한 목표수익률과 개별 주식 리스크를 회피하고 싶은 투자자에게 적합한 상품이다”고 말했다.

상품의 가입 및 문의는 가까운 SK증권 지점을 방문하거나 고객행복센터(1599-8245, 1588-8245)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