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컴백' 에이티즈(ATEEZ) 수록곡 'Sunrise'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컴백' 에이티즈(ATEEZ) 수록곡 'Sunrise'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9.10.08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티즈(ATEEZ)의 첫 정규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트레져 EP.핀 : 올 투 액션)가 8일 오후 6시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음원 공개에 앞서 열린 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에이티즈가 수록곡 'Sunrise'(선라이즈)의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ONDERLAND'를 비롯해 에이티즈의 깊어진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안개’를 비롯해 뭄바톤 스타일의 'WIN'(윈), 멤버들의 리액션이 돋보일 'If Without You'(이프 윗아웃 유), 리더 김홍중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Sunrise'(선라이즈) 등 총 11개의 트랙이 담겨있습니다.

타이틀곡 'WONDERLAND'는 에이티즈가 여태까지 보여준 장르들의 완결판으로, 트레져 시리즈 여정 속 울려 퍼지는 '에이티즈표 행진곡'입니다.

한편, 2018년 10월 데뷔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져 EP.1 : 올 투 제로)를 시작으로 국내외 꾸준한 활동을 펼쳐온 에이티즈는 빌보드 소셜 50 차트는 물론, 아이튠즈 차트까지 휩쓸며 '월드와이드 퍼포먼스돌'로 존재감을 발휘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