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선봬
상태바
롯데건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선봬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10.07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춘선 통해 청량리역까지 1시간이면 도달
강원 첫번째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메인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 메인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롯데건설이 강원도 춘천시 약사촉진3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7층, 7개동, 873가구 규모다. 이 중 전용면적 59~84㎡, 660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 전용면적별로는 △59㎡ 171가구 △73㎡ 135가구 △84㎡ 354가구가 있다.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의 장점은 교통 인프라가 뛰어나다는 것이다. 단지 앞으로 다수의 버스 노선이 운영되고 춘천고속버스터미널과 춘천시외터미널이 근처다. 여기에 경춘선 남춘천역, 춘천역을 통해 청량리역까지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다.

서울~춘천 고속도로와 준고속열차인 ITX 개통에 이어 제2경춘국도(남양주~춘천) 건설도 추진 중이어서 교통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국가 균형발전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예비타당성 조사가 면제됐고 정부의 내년 예산안에 설계비(200억원) 확보로 사업은 속도를 낼 것으로 보인다.

개발호재도 많다. 먼저 근화동 일대 미군 캠프페이지 이전부지(54만㎡)가 시민복합공원으로 조성될 계획이다. 또 춘천 경제규모를 바꿀 춘천 레고랜드 테마파크 조성 사업도 2021년 개장을 목표로 착공에 들어갔다.

나아가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롯데캐슬 3.0 특화 디자인’을 강원지역에서 처음으로 적용한 단지다. 실내골프연습장, 피트니스, GX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도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춘천 롯데캐슬 위너클래스’의 홍보관은 강원도 춘천시 방송길 106 온의빌딩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견본주택은 강원도 춘천시 근화동 267번지(구 시외버스터미널)에 들어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