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실내캠핑식당 부천맛집 ‘로드캠핑’
상태바
서울 근교 실내캠핑식당 부천맛집 ‘로드캠핑’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10.06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텐트,놀이방 등 온가족 셀프 캠핑식당
사진=로드캠핑 식당 제공
사진=로드캠핑 식당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청명한 날씨, 선선한 바람이 기분 좋은 가을이 성큼 다가왔다. 캠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더욱 반가워할 계절이다. 요즘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도심 근교로 캠핑을 떠나는 추세가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캠핑을 떠나기에 여건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실내캠핑식당들도 생기고 있다. 서울 인근 부천시 작동에 위치한 ‘루쏘공유키친’ 내 ‘로드캠핑’은 부천의 대표적 캠핑식당이다. 루쏘공유키친은 한 건물에 다양한 식당이 모여 있는 곳으로 1층과 4층(루프탑)은 캠핑전문식당인 ‘로드캠핑’이 2층은 닭요리전문점 ‘수원왕갈비통닭’이 자리 잡고 있다.

‘로드캠핑’은 1층과 4층을 운영하고 있으며, 1층은 텐트와 은은한 조명이 실제 캠핑을 하러 온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놀이방과 어린이도서관이 구비되어 있어 가족모임에 인기가 많은 곳이다. 또한 4층 야외로 선선한 공기를 맡으며 맛있는 바비큐를 해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로드캠핑’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단연 고기 메뉴들이다. 소갈비살과 삼겹살이 인기가 가장 많으며, ‘로드캠핑’에서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피자와 사천파스타도 인기 메뉴이다. 특히 최근 돼지고기값 폭등에도 불구하고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을 고민하는 캠핑족들의 인기가 좋다.

인절미피자는 인절미의 쫀득하고 고소한 맛과 치즈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져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며, 사천파스타의 경우 매운맛을 살린 파스타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인기메뉴이다. 뿐만 아니라 ‘로드캠핑’에서는 다양한 세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어 단체모임이나 가족모임에 적합하다.

해당 관계자는 “근교로 캠핑을 나가기 어려운 분들을 위해 실제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었으며,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모임이나 단체모임 예약이 꾸준히 들어오고 있다”며, “점점 선선해지는 계절에 맞추어 4층 루프탑을 오픈하여 야외에서도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있다”라고 말했다.

실내캠핑식당 ‘로드캠핑’은 부천시 작동 ‘루쏘공유키친’ 1층에 위치해있으며, 자세한 문의를 원하는 고객은 부천 로드캠핑을 검색하면 관련 홈페이지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