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 출시
상태바
BC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 출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10.02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북 통해 편리한 신청 가능…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BC카드가 모빌리티 서비스 플랫폼 ‘오토엔BC’를 출시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오토엔BC는 주유, 정비, 렌트, 보험 등 자동차와 모빌리티 관련 서비스 제휴 플랫폼으로 BC카드 간편결제앱 페이북(Paybooc)을 통해 제공한다. IT기반 모빌리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들로 구성돼 모바일로 편리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향후 전기자전거, 전동퀵보드 등 스마트모빌리티 서비스까지 확장할 계획이다.

오는 12월까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BC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카닥(cardoc) 최대 5만원 백화점 상품권과 루프트(LUFTT) 1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 △모스트(Most) 4000원 주유 할인쿠폰 △카포인트(Carpoint) 자동차 보험 3만원 즉시 할인 △렌트킹(Rentking) 8% 상시 할인과 1만원 추가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관련 정기구독 서비스도 실시한다. 다이렉트오토케어 서비스는 월 4900원 정기 결제시 주유∙세차 할인쿠폰과 교통상해 보상서비스, 엔진오일 교환권 등을 제공한다. BC카드 홈페이지와 페이북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고객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는 “모빌리티 서비스의 저변확대로 차량을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 니즈를 반영해 오토엔BC를 출시했다”며 “앞으로 오토엔BC를 통해 다양한 모빌리티 서비스를 소개해 페이북이 고객이 즐겨 찾는 대표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