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라떼 음료 두유로 무료 변경 서비스 제공
상태바
커피빈, 라떼 음료 두유로 무료 변경 서비스 제공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두유 무료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커피빈 제공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두유 무료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사진=커피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글로벌 커피 브랜드 ‘커피빈코리아’는 두유 무료 변경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매장에서 우유가 함유된 라떼류를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 없이 두유로 변경할 수 있는 서비스로 현재 일부 매장을 제외하곤 대부분의 매장에서 시행하고 있다. 두유로 변경 가능한 음료는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커피류 11종을 포함해 총 17종이다.

최근 우유의 대체재를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커피빈코리아는 일부 매장에서만 지원하던 서비스를 전 매장으로 확대하고 있다. 특히, 유당불내증으로 우유에 함유된 유당 성분을 소화하지 못하는 고객들도 음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두유는 콜레스테롤과 유당이 적으면서도 단백질이 함량이 비교적 높은 것은 물론 라떼의 고소한 맛을 더욱 살려준다는 장점이 있다. 커피빈은 지난 5월 건강솔루션기업 이롬과의 업무협약(MOU) 체결 후 매장에서 ‘황성주 국산콩 검은콩 두유’를 사용해 제조하고 있다.
 
커피빈 관계자는 “건강한 식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짐에 따라 사소한 곳에서도 고객분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서비스에 더욱 신경 쓰고 있다”며 “신제품 개발 시에도 다양한 우유 베이스를 시도해 누구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