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커피∙원두∙차’ 카테고리 리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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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커피∙원두∙차’ 카테고리 리뉴얼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26 1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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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은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를 개편, 고객 마케팅 행사를 시작했다. 사진=쿠팡제공
쿠팡은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를 개편, 고객 마케팅 행사를 시작했다. 사진=쿠팡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쿠팡은 홈카페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를 개편, 고객 마케팅 행사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커피∙원두∙차‘ 카테고리는 국내 최대 규모로 약 52만개의 커피,차 및 관련 용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카테고리 리뉴얼을 통해 ‘커피·원두·캡슐·라떼’와 ‘전통차·허브’ 코너로 세분화해 검색 편의성을 높였다.
 
또 ‘나만의 커피&원두’와 ‘애프터눈티&다도’ 페이지를 오픈했다. 나만의 커피&원두에서는 △커피 맛&향 별 믹스커피 고르기 △원산지&분쇄도별 원두 고르기 △호환기종별 캡슐 고르기 △디카페인 고르기 등 커피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애프터눈티 &다도는 분말, 티백, 액상 등 형태별로 차를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직접 커피 원두를 로스팅하거나 다양한 종류의 차를 즐기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카테고리를 리뉴얼했다”며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좋은 기회”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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