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골프대회 10주년 최대 2.3% 금리 이벤트
상태바
OK저축은행, 골프대회 10주년 최대 2.3% 금리 이벤트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9.09.2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골프대회 방문시 보너스 금리 추가 제공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OK저축은행은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 개최 10주년을 기념해 중도해지OK정기예금 상품 가입고객 대상으로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간단하다. 골프대회 폐막일인 오는 29일까지 OK저축은행 모바일 홈페이지의 팝업창을 통해 연 0.1%p 우대금리를 신청하면 된다. 해당 상품 첫 가입 고객이라면 연 0.1%p 금리가 자동으로 추가 적용된다.

무엇보다 OK저축은행 골프대회 방문 고객에게 추가 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눈길을 끈다. 대회장에 설치된 OK저축은행 홍보부스에서 진행되는 복권 이벤트에 참여하면 연 0.2%p 특별 금리가 제공돼 총 최대 0.4%p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정길호 OK저축은행 대표는 “많은 고객분들의 관심과 격려로 OK저축은행을 대표하는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이 올해로 10주년을 맞았다”며 “그간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특별 우대금리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OK저축은행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강원도 춘천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에서 제10회 OK저축은행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총 상금 8억 원 규모로 총 12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스릴 넘치는 여자골프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