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리뉴얼
상태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리뉴얼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19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3단계로 변경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사진=아이배냇 제공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지난 16일 ‘순산양유아식’을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순산양유아식은 2012년 출시된 아이배냇 대표 브랜드다. 국내 최다 산양유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기존 영양설계에 ‘이중 미생물 제거 시스템’까지 거쳐 제작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산양원유는 이중 미생물 제거 공정시스템(세균여과 및 미세여과)을 거친다. 제품에 포함된 유성분은 젖소우유를 섞지 않은 산양유성분만을 사용했다.

제품은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컨피던트 산양분유’ 1단계(0~6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2단계(6개월~12개월), ‘컨피던트 산양유아식’ 3단계(12개월~36개월) 총 3종으로 나눠진다. 

스푼 일체형 클린캡 사용도 유지했다. 컨피던트 산양분유 전용스푼 거치대가 있어 스푼을 잃어버릴 염려 없이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다.

아이배냇은 이번 컨피던트 순산양분유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체험이벤트,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석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네이버 검색창에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검색 후 캡쳐 한 뒤 아이배냇 검색페이지 상단에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15일간 진행된다.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등의 기프티콘과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20일에 시작하여 15일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던킨도너츠, 스타벅스,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및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이 대한민국 아이들을 위한 자연의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