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분당전시장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상태바
볼보코리아, 분당전시장 국내 최대 규모로 확장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9.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 분당전시장.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볼보 분당전시장. 사진=볼보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강화를 위해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분당전시장을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하고 본격 영업에 나섰다고 16일 밝혔다.

에이치모터스가 운영하는 분당전시장은 수입차 최대 격전지 중 하나인 분당 지역 공략을 위해 지난 2009년 처음 개설된 곳이다.

볼보코리아는 고객 접점을 강화하고, 판매와 서비스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0년 만에 기존 면적대비 약 708% 확장된 전국 최대 규모로 확장했다.

이에 따라 신설된 분당전시장은 연면적 5576㎡, 3층 규모로 동시에 42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공간을 구축했다. 더불어 워크베이 8대를 통해 일반정비를 지원하는 서비스센터가 새롭게 추가됐다. 또 확장한 전시면적을 통해 시판중인 볼보자동차의 전 라인업을 한 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건물 외관은 북유럽 감성의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 콘셉트를 적용해 야간에는 스웨덴의 오로라를 형상화한 조명 아트를 선보인다. 실내는 북유럽 감성이 묻어나는 원목소재 인테리어와 조명으로 볼보만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최신의 첨단 장비를 도입하고, 엄격한 서비스 교육을 이수한 테크니션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볼보자동차의 차별화된 ‘개인 전담 서비스’를 도입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판매와 서비스를 연계한 에이치모터스의 포인트 카드 제도를 통해 을 통한 정비비용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분당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내방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우산, 텀블러 등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또 9월 중 출고 고객을 위해 LG전자 코드제로 A9 청소기,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1박 숙박권, 삼성 블루스카이 공기청정기 등도 준비됐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재고 소진시까지 골프 장갑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