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10월 제주·부산발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신규 취항
상태바
제주항공, 10월 제주·부산발 타이베이·가오슝 노선 신규 취항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09.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 항공기. 사진=제주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제주항공은 오는 10월 제주와 부산에서 타이베이와 가오슝에 동시에 신규 취항한다고 16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오는 10월 2일 제주~타이베이 노선에 주2회 일정으로, 부산~가오슝 노선에 주5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다음날인 10월 3일에는 제주~가오슝 노선에 주2회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제주~타이베이 노선과 제주~가오슝 노선은 제주~후쿠오카, 제주~방콕에 이어 올해 들어 제주국제공항에서 3번째와 4번째로 신규 취항하는 국제노선이다. 2개 노선의 신규 취항으로 제주항공의 제주발 국제선 취항도시는 홍콩, 일본 후쿠오카, 태국 방콕 등 5개로 늘어난다.

특히 부산~타이베이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는 제주항공이 부산~가오슝 노선에 신규 취항하면서 ‘부산~타이베이~가오슝~부산’ 또는 ‘부산~가오슝~타이베이~부산’으로 이어지는 여행스케줄을 짤 수 있게 돼 여행의 편의성이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주항공은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탑승일을 기준으로 신규 취항일인 오는 10월 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편도항공권을 유류할증료 및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총액운임을 기준으로 제주~타이베이·가오슝 노선은 6만7800원부터, 부산~가오슝 노선은 6만2800원부터 판매한다.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과 웹에서만 할 수 있으며 판매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다. 예약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예매일자와 환율변동에 따라 총액운임은 일부 변동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