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홍대점, 홍대 거리의 젊은 감성 담아 새 단장
상태바
예스24 홍대점, 홍대 거리의 젊은 감성 담아 새 단장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9.09.1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뉴얼 오픈 기념 팟캐스트 ‘책읽아웃’ 공개방송, 동영상 공모전, 일러스트 전시회 등 진행
2017년 문 연 중고서점 홍대점, 다채로운 문화 행사를 위한 커뮤니티룸 마련하며 변화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석환)가 9월 11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중고서점 ‘예스24 홍대점’을 홍대 거리의 젊은 감성을 입힌 공간으로 새 단장했다.

예스24는 지난 2017년 문을 연 예스24 홍대점에 문학 서가와 기프트샵 공간을 확장하고, 독서 모임을 비롯해 작가와의 만남, 원데이 클래스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 공간으로 활용될 40석 규모의 커뮤니티룸을 마련했다. 커뮤니티룸 내 스튜디오에서는 팟캐스트 ‘책읽아웃’ 방송 녹화가 매주 수요일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두 개의 층으로 운영되고 있는 예스24 홍대점의 외부 전경
두 개의 층으로 운영되고 있는 예스24 홍대점의 외부 전경

두 개의 층으로 운영되고 있는 예스24 홍대점의 외부 또한 젊음의 거리 홍대에 문학적 감성이 더해질 수 있도록 디자인 요소를 가미했다. 창문 전면을 블루 커튼으로 감싼 후 시시각각 색상이 바뀌는 간접 조명을 설치하고, 한 쪽에는 대형 미디어 패널을 부착해 책을 테마로 한 감각적인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예스24 홍대점의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다.

공간을 확장한 문학 서가와 기프트샵 전경
공간을 확장한 문학 서가와 기프트샵 전경

예스24는 중고서점 홍대점의 새 단장 축하의 의미로 11일부터 2주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대점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공간을 찍은 사진과 ‘YES24홍대점’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현장에서 인증을 마친 고객에게 책갈피 세트(총 250개)를 선착순 선물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예스24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9월 18일 예스24 홍대점에서는 <시절일기>의 김연수 작가와 40명의 독자들이 함께하는 예스24 팟캐스트 ‘책읽아웃’ 공개방송이 진행되며, 행사 직후에 사인회가 열릴 예정이다. 또한, 3층 커뮤니티룸 내 이벤트 전시 공간에서는 일러스트 작가 ‘코케(Koke)’의 작품이 전시된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새롭게 리뉴얼 되는 예스24 홍대점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색다른 문화 행사를 갖춰 홍대를 찾는 젊은이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한 문화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라며, “예스24 홍대점이 홍대 거리를 대표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활동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