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한국마사회,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9.06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반성장몰 통해 중소기업 판로 확대
한국마사회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지원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한국마사회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지원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한국마사회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손잡고 사회적 가치 창출에 나선다.

한국마사회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기업 판로지원 및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한국마사회 사내 온라인 복지몰에 동반성장몰이 신규 구축된다. 홍보와 판촉에 어려움을 겪는 국내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지원하기 위함이다.

동반성장몰은 중소기업의 판매수수료를 최소화하고 공공기관 및 사기업 임직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상품을 제공, 직원 복지증진과 중소기업의 매출성장을 제고하는 대표적인 상생 판로지원 모델이다.

이번 협약에 따라 마사회는 임직원 전용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고 △임직원의 중소기업 제품 구매 장려를 비롯 △기관 활동에 필요한 물품조달 △중소기업 판로지원 등을 추진할 방침이다.

한국마사회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공공기관·중소기업 상생형 온라인 판로확대를 통한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이 기대된다” 면서 앞으로 공공기관에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선도하는 역할을 맡을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