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에게 찍혔을 때' 윤준원·최찬이, 스쿨어택 이벤트로 인기 실감
상태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윤준원·최찬이, 스쿨어택 이벤트로 인기 실감
  • 강미화 PD
  • 승인 2019.09.04 2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출연중인 '더 맨 블랙' 멤버 윤준원과 최찬이. 사진=스타디움.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 출연중인 '더 맨 블랙' 멤버 윤준원과 최찬이. 사진=스타디움.

최근 유튜브 누적조회수 약 2000만뷰를 달성한 화제의 하이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가  유래없는 인기로 8월30일 동해시의 한 중학교를 방문해 배우들이 '빵배달 EVENT'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빵야빵야 빵배달 EVENT'는 와이낫미디어가 지난 8월 15일 부터 8월21일까지 페이스북(콬tv) 댓글이벤트를 통해 진행한 것으로, 당첨된 학교에 드라마 주인공(윤준원,최찬이,강율,이은재,김소연)들이 직접 찾아가서 빵을 배송해주는 스쿨어택 이벤트이다.

8월30일 윤준원과 최찬이의 인스타그램에는 이 날의 학생들의 뜨거운 반응과 드라마 주인공들의 인기를 실감케 하는 사진이 올라가기도 했다. 주인공 주호 역의 배우 윤준원은 "너무 반겨주어서 감격이 고 힘이 났다. 짜릿했고 또 가고 싶다. 앞으로도 남은 회차 많이 사랑해주세요" 라고 소감을 남겼고, 지성 역의 배우 최찬이는 "짧은시간 임에도 불구하고 많이 응원해주고 좋아해 주어서 너무 고맙다. 학교 선생님께도 감사드린다" 라며 짧은 소회를 밝혔다.   

배우돌 '더 맨 블랙'의 멤버이기도 한 윤준원은 팀 내에서 랩을 담당하고 있는데 유창한 영어실력에 법학도라는 지적인 매력까지 겸비했다. 또한 최찬이는 그룹에서 춤을 담당하고 있으며 최근 공개된 '일진에게 찍혔을 때' 브이로그 영상과 스타디움 유튜브 채널를 통해서도 반전의 춤 실력을 자주 보여주고 있다.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평범한 여고생 연두(이은재)-유나(주현영)가 교내 최고의 '문제적 남학생들' 현호(강율)-주호(윤준원)-지성(최찬이) 등과 엮이게 되며 벌어지는 하이틴물로, 원작 게임과 싱크로율을 높힌 현실 캐스팅, 공감가는 현실대사, 감각적인 연출로 유튜브 뉴적조회수 약 2000만뷰 라는 경이적인 수치로 청소년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한편, 윤준원과 최찬이가 출연중인 '일진에게 찍혔을 때'는 유튜브와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화,목 6시에 방송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