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온 가족 맞춤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출시
상태바
정식품, 온 가족 맞춤형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3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식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모델 이미지.사진=정식품 제공
정식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 모델 이미지.사진=정식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을 위한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베지밀 추석 선물세트는 총 6종으로 전 연령대에게 적합한 검은콩 두유 라인과 어린이부터 2030 젊은 층, 시니어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맞춤형 제품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성은 물론 실속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검은콩 두유 제품으로는 뼈 건강을 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프리미엄 두유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영양 성분을 담은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 참깨 두유, 베지밀 B에 청정지역에서 자란 국내산 검은콩이 만난 프리미엄 블랙 두유인 △달콤한 베지밀 비 검은콩 두유를 준비했다.
 
또한 시니어를 위한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 비타민이 풍부한 애플망고 1개 분량의 과즙과 코코넛 알갱이를 넣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하는 △베지밀 과일이 꼭꼭 씹히는 애플망고 두유, 비타민E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돼 공부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 두유 등 베스트셀러 품목으로 구성했다.
 
특히 시니어 전용 맞춤형 음료인 ‘베지밀5060 시니어 두유’는 중년을 활기차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신체 활력과 건강증진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강화한 두유로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건강관리에 신경을 쓰는 액티브 시니어들의 니즈를 겨냥한 제품인 만큼 올해 초 출시 2년 만에 누적 판매량 1천만 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추석선물 세트는 가격 대비 마음의 만족을 추구하는 ‘가심비' 트렌드를 반영, 다양한 제품군으로 맞춤형 선물이 가능해 드리는 분과 받는 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추석,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마시는 '국민 두유' 베지밀로 감사하고 소중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 정식품 온라인몰인 '이데이몰'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품목에 따라 최대 4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