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에프엔씨, 공식 온라인몰에 ‘1인식 골라담기’ 추가
상태바
이연에프엔씨, 공식 온라인몰에 ‘1인식 골라담기’ 추가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9.01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식 제품 모은 카테고리 구성
한촌 1인식 제품 이미지.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한촌 1인식 제품 이미지.사진=이연에프엔씨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한촌설렁탕과 육수당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의 공식 온라인몰 ’한촌몰’이 1인식 골라담기’ 카테고리를 추가하는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연에프엔씨의 한촌몰은 1인식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트렌드에 발 맞춰 올 초에 출시한 1인식 제품을 전면에 내세우는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1일 밝혔다.
 
‘1인식 골라담기’는 한촌몰에서 판매하는 1인식 제품을 모아 소비자들이 쉽게 찾아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1인식 제품 종류로는 △설렁탕 △도가니탕 △소머리곰탕 △꼬리곰탕 등 총 4종류의 탕 메뉴가 있다. 여기에 2~3인분 양을 가진 △한상 매운갈비찜과 △한상 불고기가 추가돼 총 6가지의 메뉴로 구성됐다.
 
이연에프엔씨는 1인식 제품이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리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혼밥족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한촌몰의 1인식 제품은 30년 이상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육수와 탕고기를 냉동 처리해 팩으로 담아 구성했기 때문에 혼밥족들이 먹기에 편리한 제품이다”며 “이를 적극 알리기 위해 1인식 제품을 따로 모아 카테고리를 구성, 1인 고객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