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대만 수요 확보 나서
상태바
야놀자, 대만 수요 확보 나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9.0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숙소 20여개 최대 75% 할인 판매
사진=야놀자 제공
사진=야놀자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야놀자가 9월 한 달간 ‘대만 숙소 3박 예약 시 1박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놀자는 이달 말까지 대만 숙소를 3박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한도 내에서 1박 평균가를 야놀자 포인트로 환급한다. 취소 불가 상품 예약 시 10월 2일(수)에, 취소 가능 상품 예약 시에는 투숙 완료일 기준 익월 첫째 주에 지급한다.

대만 인기 호텔 특가전도 실시한다. 시저 메트로 타이베이, 시티즌엠 타이베이 노스게이트 등 주요 관광지 인접 호텔 20여개를 최대 75% 할인가에 선보인다. 캡슐호텔과 호스텔을 최저 1만원대에 판매한다.

여행 준비 시 참고할 수 있는 여행 정보 콘텐츠도 제공한다. 야놀자 캐스트를 통해 대만의 관광 명소, 유명 맛집이 포함된 3박 4일 여행 코스 등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숙소 선택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가격대별 인기 숙소도 추천한다.

한편, 야놀자는 올해 1월 글로벌 호텔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동남아를 포함해 유럽, 미주까지 전 세계 50만여개 해외숙소를 예약할 수 있다. 

강석환 야놀자 마케팅전략실장은 “인기 여행지인 대만으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국내는 물론 해외도 누구나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