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할인”… 삼광글라스, 추석맞이 ‘글라스락 창고 대방출’
상태바
“역대 최대 할인”… 삼광글라스, 추석맞이 ‘글라스락 창고 대방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30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캠페인 실시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삼광글라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31일부터 9월8일까지 총 9일간 역대 최대 할인 ‘글라스락 창고 대방출’ 특가전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가전은 글라스락 창고 대방출 행사로, 250여종의 인기 주방용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노플라스틱 환경 캠페인 인천 학익동 삼광글라스 인천창고에서 실시하는 등 환경에 착하고 건강한 유리의 장점을 알리며 체험 기회도 확대할 방침이다.

행사에서는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삼광글라스의 대표 브랜드 글라스락을 비롯해 베카, 셰프토프 등 프리미엄 쿡웨어와 주방용품, 일회용 플라스틱 컵 규제로 주목받는 글라스락 텀블락까지 총 250여 종에 달하는 다양한 제품들을 역대 최대 할인율인 85%까지 적용해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거리상의 문제로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해 아쉽다는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본사 직영의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홈세트 등 주요 20개 품목에 한해 행사장과 동일한 혜택에 제공하는 기획전을 동시 실시한다.

또한 삼광글라스는 9일간의 창고 대방출 행사 기간 내내 ‘노 플라스틱, 예스 글라스’ 환경 캠페인의 일환으로 플라스틱 용기 3개를 가져오면 글라스락 1개로 교환해주는 행사를 실시한다. 플라스틱 환경오염의 심각성을 알리고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소재의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취지로 매일 100개씩 총 900여 개의 글라스락 제품이 무상 제공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캠페인 행사 인증샷을 10인 이상 단체 카톡방에 공유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글라스락 유리컵을 증정한다. 행사장을 일찍 방문하는 구매 고객 혜택으로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글라스락 인기 제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윤석 삼광글라스 생활용품팀 상무는 “그간 창고 대개방 행사에 보내주신 성원에 따라 이번 추석 명절에는 역대 최대의 할인율로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창고 대방출 행사를 기획했다”며 “파격 할인 혜택과 경품행사, 그리고 노플라스틱 환경 캠페인까지 글라스락이 준비한 이번 혜택들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