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기내 모금 ‘기브투게더 캠페인’ 1주년 개함식
상태바
티웨이항공, 기내 모금 ‘기브투게더 캠페인’ 1주년 개함식
  • 박주선 기자
  • 승인 2019.08.2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지난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사옥에서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왼쪽 두 번째), 김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오른쪽 두 번째)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내 모금 ‘Give t’ogether (기브투게더)’ 캠페인 1주년 기념 개함식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기내 모금 ‘Give t’ogether (기브투게더)’ 캠페인이 1주년을 맞아 개함식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단체인 세이브더칠드런과 지난해 7월 후원 협약을 맺었으며, 이어 지난해 8월부터 전 노선 항공편에서 기내 모금 캠페인을 펼쳐오고 있다.

이달에는 캠페인 1주년을 맞이해 지난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세이브더칠드런 사옥에서 모금함 개함식과 계수 작업을 진행했다.

이날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 정태영 세이브더칠드런 사무총장 등 관계자와 티웨이항공 직원들이 직접 계수 작업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티웨이항공 측은 해외여행 후 남은 동전을 기부하는 등 기내에서 손쉽게 후원에 동참할 수 있기 때문에 꽤 많은 승객들의 정성이 모였다고 설명했다.

이렇게 모금된 기부 금액은 국내아동 지원사업과 학교 놀이환경 개선사업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지원비에 사용된다.

티웨이항공은 기내 모금 운영에 이어 지난 2월에는 달력 판매금 전액을 기부했으며, 특히 대구 지역에서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