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전사면 통신요금 할인”…전자랜드에 ‘U+특가몰’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가전사면 통신요금 할인”…전자랜드에 ‘U+특가몰’ 오픈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8.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오픈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온라인 구매몰인 ‘전자랜드 프라이스 킹’에 마련된 U+특가몰에서는 냉장고, 에어컨, TV 등 12여종 140여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통신 요금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TV는 약 1만원~ 2만원, 에어컨은 약 5만원~15만원 등이다.

U+특가몰 서비스 가입자는 U+특가몰을 포함한 모든 전자랜드 온라인 구매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로 적립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이 가전제품을 조금 더 편안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우수한 인프라를 보유한 전자랜드와 협업하여 전용 쇼핑몰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상품 종류를 다양화하고,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오프라인 전자랜드 매장으로 확장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