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가전사면 통신요금 할인”…전자랜드에 ‘U+특가몰’ 오픈
상태바
LG유플러스 “가전사면 통신요금 할인”…전자랜드에 ‘U+특가몰’ 오픈
  • 박효길 기자
  • 승인 2019.08.25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오픈했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LG유플러스는 전자랜드와 제휴해 ‘U+특가몰’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전자랜드의 온라인 구매몰인 ‘전자랜드 프라이스 킹’에 마련된 U+특가몰에서는 냉장고, 에어컨, TV 등 12여종 140여개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 가전제품을 구입하면 통신 요금 할인 혜택도 지원한다. TV는 약 1만원~ 2만원, 에어컨은 약 5만원~15만원 등이다.

U+특가몰 서비스 가입자는 U+특가몰을 포함한 모든 전자랜드 온라인 구매몰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에 따라 포인트로 적립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상품기획·전략담당 상무는 “고객이 가전제품을 조금 더 편안하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우수한 인프라를 보유한 전자랜드와 협업하여 전용 쇼핑몰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상품 종류를 다양화하고, 온라인 쇼핑몰 서비스를 오프라인 전자랜드 매장으로 확장하여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