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안젤로니아 축제, 연천허브빌리지에서 15일 개최
상태바
2019 안젤로니아 축제, 연천허브빌리지에서 15일 개최
  • 김수홍 기자
  • 승인 2019.08.15 0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수홍 기자] 2019 안젤로니아 축제가 15일부터 10월 20일까지 경기도 연천군 왕징면 허브빌리지에서 개최된다.

천사의 얼굴의 꽃말을 가진 안젤 로니아는 가을에 피는 꽃 중 하나로, 분홍색, 보라색, 흰색 등 다양한 색상으로 관람객들을 매료 시킬 것으로 보여 지고 있다.

또 허브 빌리지 축제장에는 안젤 로니아 가든을 비롯, 초대형 허브 유리온실, 화이트 가든, 주상절리, 소원석 대장 거북바위, 천년 삼층석탑, 백조, 흑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다.

또 축제 방문객들을 위한 고객 참여 이벤트는 포토콘테스트 이벤트와 즉석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포토콘테스트 이벤트는 허브 빌리지 안젤 로니아 축제 사진을 응모하면 허브 빌리지 펜션 숙박권과 파머스 테이블 식사권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참여방법은 허브빌리지에서 촬영한 사진들을 개인 인스타 그램이나  허브 빌리지 공식 홈페이지 포토콘테스트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즉석 SNS 이벤트는 축제 사진을 찍어 개인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블로그 등)에 연천 허브 빌리지와 안젤 로니아 축제 태그를 해 올리면, 직원들의 확인을 통해 커피 팩토리 카페 음료 500원 할인 혜택과 허브 샵 상품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브 빌리지는 약 5만 7000 m²규모의 체험 형 에코 테마파크로 가족여행 명소와 드라마, CF, 생활정보 프로그램, 연예인 프로필 등 촬영지로도 각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