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인천지역 경제단체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이스타항공, 인천지역 경제단체와 업무협약 체결
  • 문수호 기자
  • 승인 2019.08.1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체 소속 기업 임직원에 기업우대 혜택 제공, 판매가 5% 추가 할인
이스타항공과 인천지역 4개 경제단체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이스타항공과 인천지역 4개 경제단체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진=이스타항공 제공

[매일일보 문수호 기자] 이스타항공이 인천지역의 4개 경제단체와 업무협약을 맺고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3일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대학본부 회의실에서 인천 4개 경제단체와 기업우대 혜택 제공을 비롯한 상호협력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에 참여한 4개 경제단체는 (사)중소기업융합인천부천김포연합회, (공)인천광역시비전기업협회, (사)인천광역시유망중소기업연합회, (사)인천수출경영자협의회로 인천과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기업연합단체로 이뤄져 있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협회에 소속된 기업 임직원이 이스타항공을 이용 시 홈페이지 판매운임에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출장·워크숍 등을 위한 항공서비스 이용 시 편의를 지원한다.

이밖에 이스타항공을 통한 여행 상품과 단체 소속 기업의 제품과 서비스를 알리는데도 상호협조 하게 된다.

최종구 이스타항공 대표는 “최근 환율 상승과 일본 경제 보복 등으로 항공사뿐만 아니라 우리 중소기업들에게도 큰 어려움이 있을 것으로 생각된다”며, “이번 협약으로 이스타항공을 이용하는 각 단체 소속 기업들의 임직원과 가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