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 광복절 기념 ‘러브K’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공영쇼핑, 광복절 기념 ‘러브K’ 프로모션 진행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13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공영쇼핑이 광복절을 맞아 대한민국 응원 프로모션 ‘러브K’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TV홈쇼핑 유일 100% 우리 중소벤처기업과 농어업 상품을 판매하는 공공기관으로서, 국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애국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기획됐다.

8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로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8% 적립금이 자동 적립되는 ‘러브K’ 특별 기획전과, 815명에게 특별 제작한 ‘러브K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러브K’ 특별 기획전은 우리 중소기업 상품인 △맥스킹 무선 진공 물걸레 청소기(13일 오후12시40분, 이하 방송일시) △트루마리 순수휴지(14일 오후 4시40분) △명인견과바(15일 오후 9시50분)를 방송한다.

진공 청소와 물걸레 청소 모두 가능한 ‘맥스킹 청소기’는 이번 특별전을 맞아 특가에 판매된다. 공영쇼핑 화장지 중 최장길이인 ‘트루마리 순수휴지’도 저렴한 가격에 무료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 유일 조청부문 식품명인인 강봉석 명인의 ‘명인견과바’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에서는 ‘독도새우’, ‘전북 귀리’, ‘해남 무화과’ 등 30여개의 상품이 ‘러브K’ 특별 기획전으로 30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815명에게 특별 제작한 ‘러브K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는 14일부터 8월말까지 진행된다. ‘러브K 패키지’는 대한민국 응원의 의미를 담은 티셔츠와 다용도 스티커로 구성됐다.

한편 8월 한 달간 방송 상품 구매 고객에 한해 신청 시 10% 적립금을 증정하는 ‘끝장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 ‘러브K’에 많은 고객의 참여로, 우리 중소벤처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이 더욱 사랑 받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