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개봉 첫날 좌석판매율 34% '1위'
상태바
방탄소년단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개봉 첫날 좌석판매율 34% '1위'
  • 강미화 PD
  • 승인 2019.08.0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스틸.
사진=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 스틸.

지난 8월 7일, 전 세계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동시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나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의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가 개봉 첫날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한국, 일본, 미국, 영국, 프랑스 등 전 세계 112개 국가 및 지역에서 8월 7일 동시 개봉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역대 이벤트 시네마 중 전 세계 가장 큰 개봉 규모이기도 하다.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2018년방탄소년단월드 투어 '러브 유어셀프'(BTS WORLD TOUR 'LOVE YOURSELF') 당시, 서울을 시작으로 수많은 도시를 지나유럽 투어의 기나긴 대장정을 마친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이다.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8월 8일(목) 오전 10시 기준.
사진=영진위 통합전산망 집계, 8월 8일(목) 오전 10시 기준.

파리 공연을 마친 다음 날, 파리의 작은 루프탑 테이블에서 방탄소년단이 이야기하는 월드 투어의 후일담을 담은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개봉 첫날인 8월 7일 10만 명이 넘는 관객을 기록하며 전체 영화 좌석판매율 1위에 등극했다. 여름 성수기 시장에서도 좌석판매율 34%를 넘어서는 저력을 과시해 심상치 않은 흥행세를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있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 CGV골든에그지수 99%와 롯데시네마 평점 9.8점, 네이버실관람객 평점 9.79점을 기록하며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월드 투어 공연은 물론이고 스포트라이트가 꺼진 후 무대 뒤 그들의 진솔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영화 '브링 더 소울 : 더 무비'는절찬 상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