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 ‘국제학생 특별전형 무료 상담’ 제공
상태바
edm유학센터, ‘국제학생 특별전형 무료 상담’ 제공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8.0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edm유학센터가 토플, 아이엘츠 점수가 없거나 내신점수가 낮아도 미국 명문대 진학이 가능한 국제학생 특별전형 무료 상담을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미국 국제학생 특별전형은 우리나라 고등학생 또는 대학생이 어학연수와 학점 이수를 동시에 수료한 후 미국 명문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는 과정이다. 미국대학입학자격시험인 SAT, ACT 점수나 토플(TOEFL), 아이엘츠(IELTS) 등 공인어학점수가 없어도 입학 가능하다.

국제학생 특별전형은 대학 1학년 학점 인정 후 미국 대학 2학년으로 편입할 수 있어, 유학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공인영어 성적이 없어도 영어 과정 수강 및 자체 테스트를 통해 입학이 가능하다. 소규모 수업으로 진행하며 학업과 현지 생활 지원을 제공해 준다.

edm유학센터는 대학과 연계해 학생들의 미국 명문대학 진학을 돕고 있다. 무료 상담을 신청하면 자신의 진로, 영어실력, 목표대학, 학업성취도 능력 등을 바탕으로 내게 맞는 국제학생 특별전형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학생들은 edm유학센터의 도움을 받아 UW Fox Valley, The University of Vermont, SUNY Albany, Oregon State University 등의 교육기관에서 수업을 이수하고 연계된 미국 명문대학 편입을 노려볼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9년 연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학기업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미국 뉴욕, 샌프란&버클리, 샌디에고에 글로벌센터를 두고 학생들의 현지 정착을 돕는다. 서동성 edm유학센터 대표는 “이미 많은 학생들이 edm유학센터와 함께 성공적인 유학 결과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미국 명문대 유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이라면 edm유학센터 전문 컨설턴트와의 맞춤 무료 상담을 통해 내게 맞는 유학로드맵을 설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