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 개최
상태바
강원도,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19.07.2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5대 국정목표, 122개 세부 평가지표 대상 평가 실시
김성호 행정부지사 주재로 2019년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사진제공=강원도)
김성호 행정부지사 주재로 2019년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사진제공=강원도)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강원도는 지난 23 09:00, 도청 본관 회의실에서 김성호 행정부지사 주재로 2019년 정부합동평가 실적향상 대책 보고회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합동평가 관련 실국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진 이날 대책 보고회에서는 각 지표별 목표달성을 위한 실국 추진계획과 부진지표에 대한 세부대책이 집중 논의됐다.

행정안전부가 주관하는 합동평가는 시도에서 수행하는 국가위임사무, 국고보조사업, 국가주요시책 등을 평가하고 환류해 국정의 통합성과 효율성, 책임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다. 올해에는 5대 국정목표, 122개 세부 평가지표를 대상으로 평가를 실시한다.

강원도는 규제개혁, 보건위생, 지역개발, 문화 등의 분야에서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김성호 행정부지사는 “평가대비 보고회 정례화, 부진지표 집중관리 및 맞춤형 컨설팅 실시, 도·시군 상생협력체계 구축 등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도민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실국장을 비롯한 모든 직원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