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흡입·물걸레 기능 담은 로봇청소기 선보인다
상태바
유진로봇, 흡입·물걸레 기능 담은 로봇청소기 선보인다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7.22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클레보 지니(G5)’ 출시…5가지 청소모드·원격조정 등 탑재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사진=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지니(G5)’.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유진로봇은 자사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G5)’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클레보 지니(G5)는 흡입 청소와 동시에 가능한 물걸레 기능을 탑재했다. 로봇청소기로서의 만족스러운 청소력을 갖추고 원격청소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 등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하면서도 가격부담을 줄여 로봇청소기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출시됐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클레보 최초로 물통이 부착된 물걸레 기능이 장착됐다. 흡입과 걸레 그리고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원하는 물양을 조절해 물걸레가 마르지 않게 유지하고 흡입과 걸레를 동시해 작동할 수 있어 먼지청소에 최적화됐다. 다양한 환경에 대응하는 5가지 청소모드로 실내환경에 맞는 맞춤형 청소를 선택할 수 있다.

스마트폰으로 와이파이 앱(Wi-Fi APP)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원격 청소가 가능하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실시간 청소로봇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자이로·장애물감지 센서로 집안 공간을 분석한 알고리즘과 장애물을 피한다. 자동충전 및 예약청소, 음성안내 기능도 함께 탑재돼 편리함을 극대화했다. 최대 1.5cm 등반 가능한 문턱 모드로 유아용 매트와 카펫 위도 문제없이 주행한다.

화이트 바디와 블랙 컬러 조합의 세련된 느낌으로 다양한 인테리어에도 쉽게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아이클레보 공식몰과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본부장 전무는 “이번 신제품 아이클레보 지니는 마치 요술램프의 지니처럼 사람들의 걱정거리인 청소를 대신 해결해 줄 수 있도록 시장 트렌드와 현대인의 니즈를 고루 반영해 선보이게 된 제품”이라며 “1인 가구를 비롯한 모든 가정에서 필요로 하는 로봇청소기로서의 기능을 갖추고 가격 부담은 낮춰서 더 많은 고객들이 로봇청소기로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