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證, 올해도 이어진 영등포 쪽방촌 봉사활동
상태바
NH證, 올해도 이어진 영등포 쪽방촌 봉사활동
  • 정웅재 기자
  • 승인 2019.07.19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째 나눔 활동…임직원 60여명 삼계탕 배식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삼계탕 배식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정영채 NH투자증권 대표이사가 삼계탕 배식을 하고 있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매일일보 정웅재 기자] NH투자증권(NH)은 19일 본사 인근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해 삼계탕 700인분과 과일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

NH가 매년 진행하는 영등포 쪽방촌 나눔 활동 행사에는 정영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60여명이 독거노인과 노숙자들에게 삼계탕을 배식했다. 또 이번 나눔 활동에는 쪽방촌 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견딜 수 있도록 스탠드선풍기 30대를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앞서 영등포 쪽방촌 주민들에게 자활의 기회를 주기 위해 자활작업장 설치비용 1500만원을 지원하기도 했다.

NH는 2013년부터 영등포 쪽방촌 나눔 활동을 시작했다. 여름에는 보양식인 삼계탕을 제공하고 겨울에는 연탄과 필요 물품을 나누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정영채 대표는 “주민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나시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또 “지역사회에서 우리 이웃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NH는 대표이사 직속의 사회공헌단을 갖춰 체계적으로 지역사회발전을 위한 나눔경영을 이어나가고 있다. 사회공헌단은 전 직원이 참여하는 42개 사내봉사단을 운영해 자발적인 임직원 기금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에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