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상태바
교육업계, 여름방학 이벤트 개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9.07.16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교육 기업들이 7월 여름방학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주요 교육기업들은 7~8월에 진행되는 짧은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잇달아 출시했다. 먼저 NE능률의 토익 브랜드 토마토 토익은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준비생을 위한 ‘기초 토익 1+1+1’을 출시했다. ‘기초 토익 1+1+1’은 하나의 강의 비용으로 세가지 토익 마스터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인강 패키지다. 입문자를 위한 토마토 단기 비법(토단비) 생기초와 기초 어휘·문법 강좌로 구성된 △토익 기초팩, 600개의 핵심 단어를 제공하는 △입문보카 600, 토익 점수에 따라 1개 강좌를 선택 수강할 수 있는 △토단비 600·700·900 강의까지 모두 제공한다. 강의 외에도 교재는 물론 토스·오픽와 기초 영어회화 대비를 위한 강좌까지 지원해 대학생들의 여름방학 영어 공부를 돕는다. 또한 출석, 목표점수 달성 등 미션 달성 시 토익 시험 응시료와 강의 수강료까지 환급해준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을 오는 18일 개강한다.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은 오프라인 출석과 실습 없이 온라인 수업만으로 미용학사 또는 미용전문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과정이다. 온라인으로 학점을 이수할 수 있기 때문에 현업 종사자나 이직을 준비하는 직장인, 주부 누구나 제약 없이 미용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수강료가 대학교 대비 82% 저렴할 뿐 아니라, 친구 추천 장학금 이벤트도 진행해 경제적 부담을 대폭 줄였다. 기존 또는 신규 학습자가 추천한 친구가 미용학위 과정을 수강 시, 1인 당 20만원의 추천 장학금을 지급한다. 장원사이버평생교육원은 온라인 미용학위 과정 외에도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등 자격증 과정도 함께 개강한다.

뮤직에듀벤처는 피아노 학원 강사들을 대상으로 '유아 피아노 지도 세미나'를 오는 23일 실시한다. 이번 세미나는 유아 연령대별 발달 상태에 맞는 커리큘럼과 음악성을 개발하는 수업 방법 등 유아 심리에 맞춘 눈높이 피아노 교육법을 소개한다. 이와 함께 유아 피아노 교재 '퍼스트 어드벤처'를 활용한 지도법도 설명할 예정이다. 퍼스트 어드벤처는 아이들에게 친근한 캐릭터가 등장해 피아노의 기본 이론을 설명하고 청음, 연주, 테크닉까지 종합적으로 다뤄 음악적 지식과 감성지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세미나는 서울 송파구 뮤직에듀벤처 본사에서 진행되고 자세한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좋은책신사고가 중고등 쎈 시리즈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 오답 지우개를 증정한다. 쎈은 개별 실력과 학습 목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쎈, 라이트쎈, 개념쎈, 개념쎈라이트, 쎈연산 5개 시리즈로 구성됐다. 특히 업계 최초로 모든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분류해 학생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단일과목 기준 최단기간 3000만 부 판매를 기록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 온라인 서점에서 쎈 시리즈를 1권 이상 구매하면 특대형 지우개를 선물한다. 오답을 지우라는 의미에서 지우개 앞면에 '오답을 지우개'라는 문구를 넣어 학생들에게 색다를 재미를 안겨준다.

쎈닷컴은 강좌체험관을 운영한다. 전범위, 문항별 강좌 가운데 수강을 희망하는 강좌 3개를 선택하면 72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를 한번도 이용하지 않은 회원과 쎈닷컴 3일 무료체험권을 소지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강좌체험관을 이용하는 학생 가운데 매주 선착순 100명을 선발해 간식을 선물한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쎈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은 여름방학을 맞아 누구나 푸르넷 공부방의 프로그램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무료체험을 실시한다. 푸르넷 공부방은 서울, 부산, 경기, 제주 등 전국에 3000여개 지점을 둔 초등생 전과목 공부방으로 체계적인 교사교육을 이수한 전문 지도교사의 맞춤 관리가 특징이다. 소규모 그룹수업으로 진행되며 학교 진도에 맞춘 전과목 지도는 물론 영어, 한자, 논술, 한국사 등의 특강 수업으로 학생들의 학습 능력을 길러준다.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원하는 지역의 공부방에서 푸르넷 학습 시스템을 체험하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edm유학센터는 여름방학을 맞아 연극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한 달 간 edm유학센터 강남, 종로, 신촌 지사를 방문해 상담을 완료한 선착순 100명에게 연극 티켓 2매(옥탑방 고양이, 2호선 세입자 중 랜덤)를 제공한다. 방문 상담을 신청하면 어학연수, 대학교 유학, 석박사 유학, 워킹홀리데이, 유·무급 인턴십 등 자신이 원하는 유학 상품에 관해 전문 컨설턴트에게 무료로 일대일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 수속자 전원에게는 학비 당일 송금 서비스, 공항 픽업 예약 대행, 비자 무료 대행, 해외지사 정착 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방문상담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