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28일 견본주택 개관
상태바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28일 견본주택 개관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9.06.28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순위 4일·당첨자 발표 12일…계약 24~26일 3일간 진행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조감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제공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현대엔지니어링이 대구 수성구 황금동 일원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은 지하 1층 ~ 지상 최고 30층, 9개 동으로 전용면적 75~84㎡ 총 750가구가 일반 분양될 예정이다.

대구도시철도 3호선 어린이회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이며 동대구로, 달구벌대로 등을 이용해 대구 도심지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차량으로 10여분 거리에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가 있으며, KTX·SRT 및 일반열차 등을 통해 전국 주요지역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황금초, 황금중을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대구 8학군으로 꼽히는 경신고, 대구과학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인근 범어네거리를 중심으로 밀집된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와 은행, 우체국 등 행정기관과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신세계백화점, CGV 등 편의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대구어린이회관, 수성구민운동장 등 문화시설도 가깝다.단지 동쪽에 범어공원과 남쪽으로 수성못 등이 가깝다.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안방에는 넓은 드레스룸이 적용돼 수납공간이 넉넉하며 ‘ㄱ’자형 주방이다. 

아파트 청약 일정은 오는 3일 특별공급 청약에 이어 4일 1순위, 8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일은 12일이고 계약은 24~26일 3일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대구도시철도 3호선 수성못역 인근 대구 수성구 두산동 198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2년 3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