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첫 대형사 컨소시엄 아파트 ‘두호 SK뷰 푸르지오’
상태바
포항 첫 대형사 컨소시엄 아파트 ‘두호 SK뷰 푸르지오’
  • 전기룡 기자
  • 승인 2019.06.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용 74~84㎡ 1321가구 중 657가구 일반분양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SK건설 제공
‘두호 SK뷰 푸르지오’ 투시도. 사진=SK건설 제공

[매일일보 전기룡 기자] SK건설과 대우건설은 포항시 두호동 1022, 1058번지 일대에서 ‘두호 SK뷰 푸르지오(두호 SK VIEW 푸르지오)’를 분양 중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면적 74~

84㎡ 1321가구 규모다. 이중 일반분양 물량은 657가구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우수한 학군을 비롯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포항여중·포항여고 등이 가깝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홈플러스·롯데백화점·CGV·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있다.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도 장점이다. 새천년도로와 포항IC 등이 인접해 있고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과 KTX 포항역 이용도 편리하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전 가구 남향위주의 단지 배치와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알파룸(일부세대), 복도팬트리(일부세대)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또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어린이집, 피트니스, 실내골프장,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계약금 1차 500만원을 비롯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 발코니 확장 무상제공 등 파격적인 분양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잔금30% 중 20%는 입주 2년 뒤에 치를 수 있도록 유예기간도 제공한다.

담당업무 : 건설 및 부동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좌우명 : 노력의 왕이 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