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맘 편한 캠페인 여성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확대
상태바
현대약품, 맘 편한 캠페인 여성 건강 증진 캠페인으로 확대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9.06.26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 맘 편한 캠페인 안내 포스터. 사진= 현대약품.
현대약품, 맘 편한 캠페인 안내 포스터. 사진= 현대약품.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현대약품이 한국마더세이프센터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맘(mom)편한 캠페인을 여성 건강을 위한캠페인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26일 밝혔다.

맘편한 캠페인은 임신 중 올바른 약물 사용 방법 등 예비 엄마와 아빠를 위한 임신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현재 현대약품과 한국마더세이프센터 홈페이지에서 운영되고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확대 방침에 따라 맘 편한 캠페인을 임신뿐만 아니라 여성 질환 및 약물에 대한 올바른 사용을 위한 내용을 알리고, 잘못된 상식에 대해서는 바로잡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이며 여성 건강 증진을 위한 캠페인으로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 소비자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여성 소비자들과의 친밀도도 계속해서 높여 나갈 예정이다.

임흥순 현대약품 병원마케팅 팀장은 “잘못된 피임이나 피임약 사용으로 인한 불안감, 임신 중 약물 사용에 대한 막연한 부담감 등 여성이라면 한 번쯤 겪어봤을 법한 상황에 대해 명확한 정보를 알리고자 캠페인을 확대키로 했다”며 “현재는 산부인과 영역 일부 약품을 중심으로 캠페인이 전개되고 있지만 추후 전 품목으로 제품을 확대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