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부산, 2주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힐튼부산, 2주년 맞아 고객감사 이벤트 실시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9.06.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주년 맞이 객실, 레스토랑, 베이커리 등 다채로운 행사 마련
부산 기장군에 소재한 힐튼부산 외관. (사진=힐튼부산)
부산 기장군에 소재한 힐튼부산 외관. (사진=힐튼부산)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힐튼부산(Hilton Busan)이 오는 7월 1일 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고객감사 행사를 마련한다. 

힐튼호텔에 따르면 먼저 2주년 맞이해 객실 예약 시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가을과 겨울, 2020년 2월 29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기간으로 예약은 오는 9월 6일까지 힐튼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또한 기념일 단 하루를 위한 파격적인 행사를 마련해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다모임에서는 7월1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 이용 시, 생일인 고객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증빙서류 지참 필수다. 

스위트 코너(Sweet Corner) 베이커리에서는 ‘2 years’가 새겨진 스페셜 ‘마카롱 & 아메리카노 세트’를 2주년을 기념해 2000원에 내놓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2주년 기념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힐튼부산에서 경험한 추억의 사진을 포스팅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힐튼부산 숙박권을 비롯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기간은 7월 26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7월 30일 개별 발표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힐튼부산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텔 관계자는 “2주년 및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이미 목표치를 뛰어넘는 예약률을 보이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실감할 수 있다”며 “지난해에는 ‘호캉스’로 올해는 ‘인증샷 성지’로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망했다.

피어 노셀 (Peer Norsell) 총지배인은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Destination)가 되는, 데스티네이션 호텔로 관광업계에서는 새로운 기준이 되었다”며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