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창간 13주년 축사]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상태바
[매일일보 창간 13주년 축사]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 승인 2019.06.26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박영선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매일일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6년 창간 이후부터 지금까지 신뢰할 수 있는 보도로 눈부신 성장을 이룬 나정영 발행인과 임직원 여러분께 축하를 보내드립니다. 창간 13주년이 매일일보의 새로운 도약을 향한 출발점이 되길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특히 바른 뉴스를 통해 국민들에게 ‘새로운 정보’를 주고, 함께 만드는 유익한 정보로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고, 가치 있는 삶, 더 나은 세상을 위해 노력해 ‘새로운 감동’을 주겠다는 매일일보의 3대 비전이야 말로 현시대 참 언론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중소기업, 소상공인들의 편에 서서 아픔과 어려움을 함께 이해하고 걱정해주는 좋은 기사를 지속적으로 보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소벤처기업부는 앞으로 상생과 공존을 위한 연결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매일일보 또한 국민과 정부, 대기업과 중소기업 등 이해관계자들 간의 연결자로서의 역할을 담당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매일일보 창간 13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리며 ‘정보’, ‘재미’, ‘감동’ 함께하는 언론이 되어주시기를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일선 취재현장에 발로 뛰면서 취재를 하고 있는 기자 분들과 신문발행을 위해 노력하시는 임직원 모든 분들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