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열어
상태바
포르쉐코리아,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 열어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9.06.19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르쉐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오픈했다. 사진=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오픈했다. 사진=포르쉐코리아 제공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포르쉐코리아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포르쉐의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한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기존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 일상에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으로 마련됐다.

연면적 1060m²(321평) 규모의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브랜드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로 떠나는 여정을 콘셉트화한 공간을 선보인다.

고객은 인터랙티브 헤리티지 월과 전시된 레이싱 차량을 통해 모터스포츠 역사와 함께 포르쉐 브랜드 헤리티지를 경험할 수 있다.

1층에는 현재 판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포르쉐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고객은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 코너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개인화된 포르쉐 제품을 설계할 수 있다.

또 △제품 설명 및 시승 체험을 담당하는 ‘포르쉐 프로’ △고객 맞춤형 차량을 설계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컨설턴트’ △스튜디오 소개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호스트&디지털 전문가’가 고객을 응대할 예정이다.

마티아스 베커 포르쉐 AG 해외 및 신흥 시장 담당 부사장은 “이번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에서는 브랜드 역사를 기반으로 하는 포르쉐의 본질적 가치를 최신 디지털 기술로 결합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며 “독보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완성한, 전세계 8번째 포르쉐 스튜디오는 모든 포르쉐 팬이 꼭 가보고 싶은 명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마이클 키르쉬 포르쉐코리아 대표는 “포르쉐의 미래 전략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리테일 포맷이 아시아에서 네 번째로 한국 시장에 새롭게 오픈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 고객과 팬들이 단순히 제품을 넘어, 브랜드 헤리티지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포르쉐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