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서울 석촌호수 행사장서 철원관광홍보캠페인 행사 개최
상태바
철원군, 서울 석촌호수 행사장서 철원관광홍보캠페인 행사 개최
  • 윤여경 기자
  • 승인 2019.05.30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윤여경 기자] 강원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다음달 1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행사장에서 관광도시로서의 철원 이미지 제고 및 관광객 증가를 도모하기 위해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을 벌인다.

이번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은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모이는 서울 석촌호수 야외 행사장에서 따듯한 날씨를 즐기려 나들이를 나온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관광철원의 이미지를 확립시키고 철원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여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된다.

 6월 1일 개방을 앞둔 철원 DMZ 평화의 길 등 요즘 각종 매스컴 및 관광객들의 관심의 중심에 있는 철원군은 이번 홍보캠페인 행사를 통해 철원 DMZ 평화의 길뿐만 아니라 철원의 9경 및 관광명소, 철원의 축제, 한탄강 레프팅등의 관광홍보를 진행하며, 현재 군에서 시행중인 철원관광 사진 공모전과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등의 홍보도 더불어 진행한다. 캠페인 중간중간 철원군 관련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철원의 특산품 등 푸짐한 선물을 받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철원군 관광문화체육과 관계자는 “철원은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이제 서울에서 1시간이면 올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로써 철원을 방문하시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은 철원의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철원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켜 철원관광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1회성 이벤트 행사로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