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접촉하면 재생되는 ‘더 세로’ 온라인 사전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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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스마트폰 접촉하면 재생되는 ‘더 세로’ 온라인 사전 판매
  • 황병준 기자
  • 승인 2019.05.27 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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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 온라인 사전판매 실시.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 온라인 사전판매 실시. 사진=삼성전자 제공

[매일일보 황병준 기자] 삼성전자가 모바일 콘텐츠를 즐기는데 익숙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라이프스타일 TV, ‘더 세로’를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스마트폰을 TV에 탑재된 NFC(근거리 무선 통신) 인식부에 접촉하면 스마트폰의 각종 SNS, 영화, 게임, 음악 등의 콘텐츠가 미러링을 통해 바로 재생된다.

또한, 4.1채널·60와트의 스피커를 장착했으며, 스마트폰에 저장되어 있는 음악뿐 아니라 ‘삼성뮤직’ 등 다양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를 연동시킬 수 있다.

이 밖에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와 리모콘의 내장 마이크를 통해 각종 기능을 음성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에는 이미지·시계·사운드 월 등의 콘텐츠를 띄워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도 있다. ‘더 세로’는 43인치 사이즈 1개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189만원이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부사장은 “‘더 세로’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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