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첫 선
상태바
KT&G, 액상형 전자담배 ‘릴 베이퍼’ 첫 선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9.05.26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대구·부산 CU 편의점서 단독 출시…일회용 제품 ‘시드 올인원’ 동시 출격
KT&G '릴 베이퍼'와 '시드'. 사진=KT&G 제공
KT&G '릴 베이퍼'와 '시드'. 사진=KT&G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KT&G는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릴 베이퍼’와 전용 카트리지 ‘시드’ 그리고 일회용 액상형 전자담배 ‘시드 올인원’을 동시에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세 제품은 오는 27일 출시된다.

릴 베이퍼는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다. 별도의 스틱 없이 기기에 액상 카트리지 시드를 결합해 사용한다. 담배 1개비 분량을 사용할 때마다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프 시그널’ 방식이 적용됐다. 액상 카트리지를 얼마나 소모했는지를 알 수 없었던 기존 액상 담배의 단점을 개선했다.

슬라이드를 내리면 바로 작동된다. 제품 구매 시 함께 제공되는 마우스 커버를 슬라이드에 끼우면 미사용시 입술이 닿는 부분을 덮는다. 

색상은 기본 흰색 바디에 슬라이드 색상을 달리한 ‘선라이즈 오렌지’와 ’클라우드 실버’ 2종으로 나눠진다. 두 제품 모두 투톤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선착순 구매자 2만명에게 충전과 항균 기능이 있는 휴대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전용 카트리지 시드도 출시한다. 시드는 △토바 △아이스 △툰드라 등 3개로 구성됐다. 일회용 제품인 시드 올인원도 선보인다. 액상 카트리지가 내장된 일체형 제품이다. 담배 한 갑 분량이고 별도의 충전이 필요없다.

판매는 오는 27일부터 서울·대구·부산지역 ‘CU’와 ‘릴 미니멀리움’ 강남점·신촌점·동대문점·송도점·울산점 5개소, 인천공항 롯데면세점·김포공항 신라면세점 및 롯데면세점 소공점 등에서 시작된다. 이후 판매처를 늘려나갈 계획이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이 의견을 반영해 기존 액상형 전자담배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개선한 제품”이라며 “KT&G는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일반 담배·궐련형 전자담배에 이어 액상형 전자담배 시장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