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 단독! 론칭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 단독! 론칭 방송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사진=NS홈쇼핑 제공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사진=NS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NS홈쇼핑은 26일 오후 4시 5분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Au+ Icecream Peeling)’을 단독 론칭 방송한다고 23일 밝혔다.

‘에이유플러스’는 NS홈쇼핑의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바 있는 ‘슈퍼선스틱’을 선보였던 브랜드이다. 금가루 선스틱인 ‘슈퍼선스틱’은 선케어 뿐만 아니라 선케어의 근본적인 목표인 피부 장벽 보호 및 스킨케어 기능이 강화된 제품으로 평가 받으며 히트상품으로 오른 바 있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은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첫 단계인 ‘피부결 관리’와 ‘청결’의 기본 아이템이 되는 필링 제품이다.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 필링’은 각질 피부를 효소성분으로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기본 필링 제품의 기능에 보습과 탄력을 높여주는 ‘베리컴플렉스’, ‘밀크컴플렉스’ 등 15종의 펩타이드 성분으로 필링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열과 자외선 등 환경적으로 피부 자극을 많이 받을 수 있는 여름에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은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고 부드럽게 피부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에는 스위스 알프스 빙하수와 알래스카 빙하수가 함유되어 있어 사용 즉시 피부 온도를 낮춰주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NS홈쇼핑 단독 론칭을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시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 5통 기본 구성에 추가구성으로 ‘아가타 빅쇼퍼백’1종을 함께 받을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피부 탄력과 보습을 더하기 위한 필수 성분이 펩타이드 성분이다.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은 기능성스킨케어 제품에 주로 사용되는 고기능의 성분을 필링제에 담아 첫 단계부터 보습과 탄력 스킨케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여름철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뒤덮고 있는 초미세먼지에도 자극 받는 요즘 환경에 최적화된 순하고 부드러운 필링제 ‘에이유플러스 아이스크림필링’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