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가족놀이터 프로그램 ‘금천선데이파크’ 운영
상태바
금천구, 가족놀이터 프로그램 ‘금천선데이파크’ 운영
  • 김현아 기자
  • 승인 2019.05.23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주 주말 오후 금나래중앙공원서 진행
비만예방 등 건강증진, 가족 및 이웃 간 소통 창구 역할 기대
최근 열린 금나래중앙공원 ‘금천선데이파크’에서 아이들이 던지기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금천구 제공
최근 열린 금나래중앙공원 ‘금천선데이파크’에서 아이들이 던지기 놀이를 하고 있는 모습. 사진=금천구 제공

[매일일보 김현아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지역주민들의 행복한 주말 여가생활을 위해 10월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금천 선데이파크’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주말 시간을 활용, 금나래중앙공원에서 가족 단위의 놀이를 통해 비만예방 등 건강을 증진하고, 가족 및 이웃 간 소통을 증진하고자 마련됐다고 23일 구가 밝혔다.

프로그램은 △민속놀이 △미니축구 △뉴스포츠 △점보스테킹 △표적맞추기 △장난감놀이터(낚시놀이, 비눗방울, 물총놀이)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다.

5월부터 10월까지 매월 둘째, 넷째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금천구민은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금천구 관계자는 “금천선데이파크는 새로운 놀이를 신나게 즐기는 동안 건강도 좋아지고 가족 간의 좋은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그램이다”라며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가족, 이웃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