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하늘보리, SPC삼립 '치즈킹'과 협업 체험단 모집
상태바
웅진식품 하늘보리, SPC삼립 '치즈킹'과 협업 체험단 모집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21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정된 체험단 10명에게 하늘보리 1박스와 치즈킹 2곽 제공
하늘보리X치즈킹 콜라보 이미지.사진=웅진식품 제공
하늘보리X치즈킹 콜라보 이미지.사진=웅진식품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웅진식품의 ‘하늘보리’가 SPC삼립의 ‘치즈킹 콘&치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나들이 시즌을 맞이해 피크닉 필수 먹거리인 하늘보리와 치즈킹의 체험 후기를 남기는 것으로,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집한다. 오는 31일까지 웅진식품 블로그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개인 SNS로 스크랩하고, 자신만의 피크닉 일정을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하늘보리 500mL 1박스(20입)과 치즈킹 콘&치즈 2곽(24개)를 제공한다.

하늘보리는 지난 2000년 출시된 국내 최초의 보리차 음료로, 꾸준히 보리차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며 수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100%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곡물만을 사용했으며, 가볍게 물 대신 음용할 수 있어 피크닉 마실거리로 제격이다.

SPC삼립의 치즈킹 콘&치즈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를 활용한 소시지 제품으로, 톡톡 씹히는 스위트콘과 진한 하이멜트 치즈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한다. 진한 고소함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피크닉에서 간식으로 함께 즐기기 좋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담당 장미리 브랜드 매니저는 “피크닉 철을 맞아 하늘보리와 잘 어울리는 간식 치즈킹과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하늘보리는 국내 1위 보리차 브랜드로서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