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 신메뉴 ‘썸머 스노우’ 빙수 출시
상태바
탐앤탐스, 여름 신메뉴 ‘썸머 스노우’ 빙수 출시
  • 임유정 기자
  • 승인 2019.05.0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2019 여름 신메뉴 ‘썸머 스노우(Summer Snow)’ 빙수종을 출시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2019 여름 신메뉴 ‘썸머 스노우(Summer Snow)’ 빙수종을 출시했다. 사진=탐앤탐스 제공

[매일일보 임유정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2019 여름 신메뉴 ‘썸머 스노우(Summer Snow)’ 빙수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썸머 스노우 빙수는 고소한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팥‧망고‧베리 등의 토핑을 얹어ك가지 맛으로 선보였다. 부드러운 식감의 얼음이 입안에서 눈처럼 사르르 녹는다는 점에서 착안해 메뉴명을 △밀크스노우 △망고스노우 △베리스노우로 이름 붙였다.
  

△밀크스노우는 풍성한 팥과 쫄깃한 떡·밀크 아이스크림, 고소한 견과류를 얹은 빙수의 대표격인 팥빙수로 고유의 맛을 그대로 살렸다.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빙수 망고스노우는 큼지막한 망고와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요거트 아이스크림 등을 토핑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베리스노우는 블루베리와 라즈베리를 듬뿍 올린 다음 블루베리 드레즐로 마무리해 입안 가득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썸머 스노우 빙수는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누구나 좋아하는 토핑들로 메뉴를 구성해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라며 “벌써부터 이른 초여름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올해도 예년과 같은 무더위가 예보되고 있다. 눈처럼 차가운 썸머 스노우 빙수와 함께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