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 확대
상태바
KB국민은행, ‘직장인우대종합통장’ 서비스 확대
  • 서정철 기자
  • 승인 2012.04.2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KB국민은행은 급여이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급여 이체 전용통장인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의 서비스를 확대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 확대로 이 상품을 가입한 급여이체 고객은 타행 자동화기기 이용 출금수수료 월 5회 면제, 당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월 10회 면제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자동화 기기 및 전자금융 수수료는 대부분 면제되며, 환전수수료 및 당발송금 수수료 50%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서비스 확대에 맞춰 신규 급여이체 개인고객 및 기업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2012 직장인 급여이체 더블보너스” 이벤트를 5월말까지 실시한다.

대상 고객은 이벤트 기간중 급여이체를 신규하고 월 50만원 이상 급여이체 실적이 확인된 개인고객과 동일한 조건으로 5명이상 직원이 가입한 기업고객으로, 개인고객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기업고객은 전국 KB국민은행 지점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 할 수 있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KB기프트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고, 개인고객 선착순 3,000명 에게는 파리바게트 모바일상품권 10,000원을, 회차별 첫 2주간 가입한 기업고객에게는 생활용품을 100% 지급하고, 이벤트 대상 개인고객 모두에게 KB국민프리미엄적금(1인 1계좌 상품) 금리우대쿠폰(최대 1.2%p 추가금리)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KB국민은행의 대표 급여통장인 ‘직장인우대종합통장’의 서비스 확대 시행으로 급여이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과, 상품성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